틈       씬 지체한 후에야

틈       씬 지체한 후에야


  아무런 일도 일어


이었다. 하긴 궁전이 있는 곳이라 국외 다음으로 안전한 곳이었다. 그러나 최근 계속되는 황실 측의 패배로 감출 수 없는 불안감이 둥실둥실 떠다니고 있었다. 그러나 비라이턴의 분위기보다는 브러버드를 찾는 것이 급선무였기에 우리는 그 때부터 동분서주했다. 그러나 체르만 암살길드의 다른 사람들까지 동원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쓸만한 정보는 얻을 수 없었다. 10년 간이나 꽁꽁 숨어있었을 브러버드를 쉽게 찾을 거란 생각은 하지 않았지만 때때로 초조해졌다. 가슴이 두근거리고 호흡이 가빠오는 기묘한 초조함. 애가 타지만 흥분과도 비슷한 감정이었다. 그럴 때면 크게 심호흡을 하며 스스로를 진정시켰다. '이제 멀지 않았다. 조금만 참자'라고. 그렇게 며칠이 지났다. 사방이 어수선하고 용병들이 넘쳐 나는 덕에 수색은 여전히 제자리 걸음이었다. 오늘도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한 우리는 한밤중에 숙소로 모였다. "이대로는 일년이 지나도 못 찾겠어!" "그렇게 안달하지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게임배팅 정태호는 아무래도 마음이 놓이지 않아 예나를 풀숲 근처의 나무 둥치

왼쪽의

서양배